새로운 조명 박람회 (2016년10월 26일-29일) HKTDC
View this online   Follow us on :  email Facebook Twitter Instagram  
무료 입장권의 기회를 잡으세요!

HKTDC 홍콩국제야외조명기술 박람회
개최기간 : 2016년 10월 26일-29일
개최장소 : 아시아월드엑스포 전시장

 
야외조명의 수요를 채우다
2016년 10월 26일부터 29일까지 개최되는 홍콩 야외 조명기술 박람회는 개발업자, 정원사, 건축업자, 인프라 관련 결정권자 등 야외조명 기술분야에 관심 있는 바이어에게 매우 중요한 전시회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아시아월드엑스포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HKTDC 홍콩 국제 야외 조명기술 전시회는 조명관련 용품뿐만 아니라 부속품, 전문/산업분야의 조명, 광고 조명 분야의 품목도 함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상업/전문 분야에서의 조명기술 및 서비스를 특화 하여 참가하시는 업체에게는 관련 바이어리스트가 제공됩니다.

전시 품목 안내
야외조명 주상등, 가로등, 터널 조명 등의 공공장소에서 사용되는 조명과 수중등, 정원조명과 같은 상업적인 조명. 지하조명, 경기장조명, 격벽조명, 할로겐 조명, 트랙조명을 비롯하여 플래쉬 조명과 랜턴 또한 바이어의 관심품목입니다.

White-Amber Double Color LED Car Light
Bright Sky Electronics Co Ltd

Mach 5 Way LED
GRUPPE HOLDINGS PTE LTD

M8B Series Module
Hangzhou Hpwinner Opto Corporation

LED Street Light
Kingsun Industries (HK) Co Limited

LED Rechargeable Wireless Sensor Strip Light
Weistai Electric (HK) Company Limited

LED Garden Light
ZHONGSHAN YONGAN LIGHTING CO., LTD.

조명 부품 분야에는 안정기, 드라이버, 형광등, 소켓, 조명갓등, 조광기, 반사판, 스위치, 변압기등이 전시 됩니다.

Solar Connector
Dongguan Wcon Hardware Electronics Co.,Ltd

Hydroponics UL Magnetic Ballast
Fuzhou Xiang Rui Electronic Co., Ltd

Techno Connector
Laplace Electric Ltd

LED Model Downlight
Lifan International Co., Limited

전문 및 산업조명 분야에서는 창고, 작업장, 실험실, 행사장소, 경기장과 같이 특정 장소에 따라 필요한 조명이 전시 됩니다.

Work Light
Elight LED(HK) Co., Limited

Private Mould LED Light (Patented Product)
Shenzhen Rio Tinto Technology Co., Ltd

광고조명 분야에서는 간판이나 광고게시판과 같이 마케팅, 광고, 판촉과 관련된 조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D Dynamic Light Box
Siansy Technology Limited

TDRFORCE LED Flexible Strip Light
TDRFORCE TECHNOLOGY CO.,LTD

더 많은 참여 기회
전시 참관객들은 규제현황의 내용이나 개정된 내용과 같이 중요한 주제를 다루는 세미나와 포럼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트워킹 리셉션과 같은 사교 행사에서 전 세계에서 온 참관객들과 교류할 수 있고, 관계를 쌓을 수 있을 것 입니다.

소싱을 위한 다양한 기회
홍콩에 오시는 지금이 적기입니다. 바이어는 아시아월드 엑스포 전시장에서 열리는 다른 전시회 또한 모두 관람하며 협력업체를 찾을 것입니다.

2016 홍콩 국제 건축 및 실내기자재박람회는 10월 26일부터 29일까지 개최되며, 건축기기, 장비, 건물설비가 복합적으로 선보이게 됩니다.

에코 엑스포 아시아는 10월 26일부터 29일까지 개최되며, 에너지 감소를 위한 다양한 방법을 다루게 됩니다. 또한, 10월 27일부터 30일에는 홍콩 완차이에 위치한 홍콩 컨벤션 전시센터에서 지역 최대 조명 전시회가 개최됩니다.

2016홍콩추계조명박람회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박람회로서 전세계에서 2,550여명의 업체가 참여할 예정입니다. 홍콩추계조명박람회와 홍콩 야외조명기술 박람회는 조명시장을 이끌어나가는 선두시장이 될 것입니다.

그 외 가능한 서비스
바이어가 편히 업무를 보실 수 있도록 모든 서비스와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우선, VIP 라운지에서 무료 스낵과 음료를 제공되어 편안한 미팅을 도와드립니다. 또한, 홍콩종합전시장(HKCEC)까지 이동하는 무료 셔틀버스가 정기적으로 운영되어 홍콩추계조명박람회 또한 편리하게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셔틀버스는 관람객의 편의를 위하여 홍콩섬과 카오룽 지역에 위치한 주요 호텔과 쇼핑센터를 경유합니다.

전시회 관련 사항

무료 입장을 위하여 지금 등록하세요!
무료 입장을 희망하는 업체는 다음 경로를 통하여 무료 입장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 2016년 10월 4일 이전에 등록하시면 입장뱃지를 우편으로 발송 드립니다.

스마트폰 어플 - 아이폰 앱스토어구글플레이에서 HKTDC 모바일 어플을 다운받으세요.

모바일 사이트 - www.hktdc.com/wap/hkotlexpo/T118을 방문하여 등록하세요.

바이어를 위한 서비스 제공
바이어를 위한 인센티브 프로그램 특가항공
HKTDC는 바이어에게 할인된 호텔비용과 항공료를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인센티브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HKTDC 사무소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홍콩의 국적기인 케세이퍼시픽 항공사와 자매항공사인 드래곤에어에서는 ‘HKTDC 홍콩 야외조명 박람회’에 등록된 전시업체, 바이어와 초청업체들에 한하여 홍콩 행 항공티켓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합니다. MICE 온라인이나 가까운 케세이퍼시픽, 드레곤에어 예약 사무소에서 예약하실 때 이벤트 코드(MICE 803)를 입력하시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예약 서비스는 2016년 6월 26일부터 가능합니다)

‘HKTDC 마켓플레이스 어플리케이션’–효과적인 소싱을 위한 마켓 플랫폼
리뉴얼된 ‘HKTDC 마켓플레이스 어플리케이션’을 앱스토어 혹은 구글플레이 를 통해 다운로드하여, 관련산업 뉴스, 제품 트랜드, 전시 세부사항, 참가업체 리스트를 휴대폰을 통해 쉽게 찾아보세요.

지금 다운로드 하세요!

무료 전시 카달로그 (전 참가사 리스트 포함)
전 참가사 리스트, 전시 정보, 전시 도면이 포함되어 있는 전시 공식 카달로그를 무료로 받아보세요. 카달로그는 바이어 등록 카운터, 인포메이션 카운터, 미디어센터, VIP 라운지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HKTDC 마켓플레이스 어플리케이션 ’을 앱스토어 혹은 구글플레이 에서 다운로드하여 휴대폰을 통해 전시 매거진 및 전시장에서 QR코드를 이용해보세요.

‘HKTDC 박람회 특별 할인 쿠폰’으로 할인 혜택을 즐기세요
홍콩 내 위치한 음식점, 관광 투어, 아울렛에서 ‘HKTDC 박람회 특별 쿠폰’을 사용하여 할인 혜택을 즐기세요!

여기 를 클릭하시면 온라인 쿠폰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hktdc.com 을 통한 무료 제품 소싱 서비스
적합한 제품을 찾으실 수 있도록 관련 참가사의 부스 번호 및 제품 이미지가 수록된 참가업체 리스트를 제공해드립니다. 전시장에서 오른쪽 이미지를 찾으세요.

문의처
홍콩고객센터: (852) 1830 668

RT
Rebecca So
Manager, Marketing Communications
Exhibitions Department
Terms of Use / 使用條款    Privacy Statement / 私隠政策聲明

© 2016 Hong Kong Trade Development Council. All rights reserved.
38/F, Office Tower, Convention Plaza, 1 Harbour Road, Wan Chai, Hong Kong
Customer Service Line:(852) 1830 668
Email: hktdc@hktdc.org

© 2016 香港貿發局版權所有, 對違反版權者保留一切追索權利。
香港灣仔港灣道1號會展廣場辦公大樓38樓
客戶服務專線:(852) 1830 668
電郵: hktdc@hktdc.org
www.hktdc.com


본 메일은 귀사의 정보가 홍콩무역발전국 데이터베이스에 등록되어 있으므로 수신 되고 있는 것입니다. 본 메일은 발신전용 메일이므로 문의가 있으신 분들은 직접 회신하지 마시고 아래 이메일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exhibitions@hktdc.org

To unsubscribe or manage your HKTDC e-subscription, please click here.
HKTDC 전자구독 수신을 원치 않으시거나 혹은, 구독을 희망 하시는 경우 여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