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전시 더 많은 이벤트&서비스 더 많은 이벤트&서비스 등록
새 시장을 밝히다
HKTDC(홍콩무역발전국)이 2016년에 HKTDC 홍콩 국제 옥외 및 기술 박람회를 개최한 이래로, 바이어와 전시자 모두에게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동시에 진행되는 HKTDC 홍콩 국제 추계 조명 박람회와 함께, 두 박람회는 전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조명 시장을 형성합니다.



하이라이트 전시


옥외 광고 조명관 은 마케팅, 홍보와 광고를 다루는 광고판 조명을 전시합니다.
 원예 조명관 은 창고, 공방, 행사 장소, 스튜디오, 영화관에 사용되는 비상 조명, 벌크헤드 조명, 출구 조명, 플래시라이트, 랜턴과 할로겐 조명과 같은 조명을 다룹니다.
외부조명 솔루션 및
시스템관
은 다른 기술을 융합하여 고성능의 에너지 효율 솔루션을 만들어내는 통합 시스템을 집중 조명합니다.

기술 및 전문 조명관 은 창고, 공방, 행사 장소, 스튜디오, 영화관에 사용되는 비상 조명, 벌크헤드 조명, 출구 조명, 플래시라이트, 랜턴과 할로겐 조명과 같은 조명을 다룹니다.
옥외&야외 조명관 에서는 태양광 조명, 가로등, 도로용 조명, 터널 조명과 지하 램프를 전시합니다.
Back to Top
 

더 많은 이벤트&서비스

기업과 만나다
참가자들은 포럼과 세미나를 통해 업계 인사들의 발표를 듣고 최신 시장, 기술 트렌드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트워크 행사에서 국제 기업인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경비 보조금
합리적인 호텔, 공식 수하물, 비자 신청 등
Back to Top

중요 동시진행 행사

홍콩 컨벤션 전시 센터(HKCEC)에서 개최되는 HKTDC 홍콩 국제 춘계 조명 박람회 (2018년 10월 27일-30일) 는 전세계 최대 규모의 조명 박람회입니다. 방문객들께서는 아시아 월드 엑스포와 홍콩 컨벤션 전시센터를 오가는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환경 보호 국제 무역 박람회 (2018년 10월 25일-28일) 은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 개최되며 제품, 기술, 서비스와 에너지 효율 친환경 제품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Back to Top


무역 바이어: 무료 입장 뱃지를 예약하세요


Website

Mobile Info Site

Smartphone Info Site
Download 'HKTDC Marketplace' app at or


Back to Top